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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의 현행 감리제도는 법적인 의무 측면이 지나치게 강조된 나머지 업무수행 방식이나 절차, 책임한계 등이 정형화,
획일화 되어 있어 프로젝트의 특성이 업무에 반영되지 못하거나, 발주자의 다양한 요구사항 들을 제대로 수용치 못하는 한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도시21은 이러한 제도적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발주자가 필요로 하는 핵심 기능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CM업무의 특성을 기존 감리제도에 접목시킨 “CM형 감리”를 제공합니다.
법적인 감리업무 이외에 발주자의 요구조건 충족을 위한 CM형 감리업무를 수행(품질 및 안전 확보 포함)하며 계획에 의한 예측 및 예방중심의 감리를 하고, 각 분야별 전문가 활용 및 본사지원체제의 구축을 통한 기술력을 보완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하겠습니다.